무선 이어폰 많이들 사용하시죠? 예전에는 애플 유선이어폰이 친구들 사이에서 인기를 불러왔는데, 요즘에는 무선 이어폰으로 그런 행복을 느낄 수 있다고해요.
공부에 집중하기 위해, 시끄러운 지하철에서, 나만의 시간을 가지고 싶을 때 등 유용하게 작용하는 무선 이어폰!
어떤 제품이 좋은지 대책 없는 INFP 하지만 줏대있는 기준으로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무선 이어폰
무선 이어폰은 출시된지 약 10년 정도 되었는데요. 현대인들의 필수템으로 정착한 오디오 장치입니다.
최근에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발전하면서 외부와 완전한 단절을 만들어주고 있는데요.
이런 무선 이어폰의 뛰어난 편의성과 이동성은 사용자들을 이끌고 있습니다.
무선 이어폰 이점
1. 편리한 휴대성
케이블이 없기 때문에 선이 꼬일일도 없고 케이스 안에 비교적 휴대성이 용이합니다.
2. 이동이 자유로움
착용하고도 뛰어다닐 수 있을 정도의 자유로움을 제공합니다.
3. 뛰어난 음질
고급 오디오 기술이 도입되어 정말 음향, 음질이 뛰어나죠.
4. 노이즈 캔슬링
노이즈 캔슬링이라는 기술이 발명되어 신세계를 선물합니다. 특히 지하철에서 최고입니다.
5. 멀티페어링
일부 고급 모델은 여러 기기와 동시에 연결이 가능하도록 지원해줍니다.
구매시 고려사항:
- 배터리 수명: 이어폰 최대 사용 시간, 배터리 용량을 확인하세요.
- 음질: 오디오 성능과 음질을 비교해보세요.
- 편안함과 착용감: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한지 확인하세요.
- 방수 및 방진 기능: 운동이나 야외 활동용으로 사용할 경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 브랜드와 가격: 예산에 맞는 좋은 품질의 브랜드를 선택하세요.
무선 이어폰 추천 5가지
2024년을 기반으로 INFP Signiture 추천 5가지 아무런 계획 없이 우선 5가지 추려봤어요. 다 제 취향인건 비밀
1. 젠하이저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 3
젠하이저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 3(Sennheiser Momentum True Wireless 3) 은 뛰어난 음질과 적응형 소음 제거가 아주 탁월하다고 합니다. 7mm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적용해 최고 수준의 오디오를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➊ 가격: 212,930원 ➋ 리뷰: 846개(별 5점) ➌ 특징: 7mm 다이나믹 드라이버 |
2. Bose QuietComfort 울트라 이어버드
보스 QuiteComfor 울트라 이어버드 제품은 정말 최고의 노이즈 캔슬링 기술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특히 몰입형 오디오 기술로 유명하며 특별한 콘텐츠 없이도 공간 오디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➊ 가격: 341,050원 ➋ 리뷰: 81개(별 5점) ➌ 특징: 혁신적인 공간음향 |
3. Anker Soundcore Space A40
노이즈 캔슬링, 다중 장치 페어링, 무선 충전, IPX4 방수 기능을 갖춘 가성비 무선 이어폰 입니다. 따뜻한 사운드가 특징이라고 합니다.
➊ 가격: 70,680원 ➋ 리뷰: 1,341개(별 5점) ➌ 특징: 가성비 최강 |
4. Apple AirPods Pro(2세대)
1세대 보다 향상된 음질과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투명 모드와 같은 특수한 기능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➊ 가격: 321,900원 ➋ 리뷰: 6,388개(별 5점) ➌ 특징: 나에겐 가장 맛있는 사과 |
5. Google Pixel Buds Pro
안드로이드 사용자라면 구글 픽셀 버스 프로를 사용해보세요. IPX4 방수 기능과 견고한 노이즈 캔슬링, 깊은 저음, 안정적 터치 컨트롤 및 무선 충전을 제공합니다.
➊ 가격: 288,600원 ➋ 리뷰: ➌ 특징: 최대 31시간 배터리 |
무선 이어폰 마무리
많은 이들이 사랑하는 무선 이어폰 답게 최신 모델들이 여러 브랜드에서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젠하이저부터 애플까지 여러 제품들 INFP입장에서 BEST 라고 가져온만큼 다들 유명한 제품입니다.
배터리 용량, 노이즈 캔슬링, 음향, 편리성 들을 잘 고려하여 좋은 이어폰을 만나보세요.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 외에 무선 헤드셋도 추천 받아보세요.
무선헤드셋 추천 어디까지 알아봤니?(보스, 소니, 애플, 브리츠 등)
2 thoughts on “무선 이어폰 추천 2024 BEST 5: 지극히 INFP 시점”